소셜로그인 중단 안내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️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

스레드 출시 1주일, 알아야 할 것과 해야 할 것

2023.07.16 08:47

cookiman

좋아요 1

조회수 436

댓글 0

메타가 스레드를 출시한 후, 사람들은 인스타그램에서 "친구의 첫 번째 스레드"에 대한 알림을 보기 시작했다. 단 5일 만에 전 세계에서 사용자 1억 명을 확보했다. 스레드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. 그리고 여기저기에서 "스레드란 무엇인가?" 및 "XYZ 브랜드는 어떻게 스레드를 활용하는가?"라는 글이 나오기 시작했다. 

지금 마케터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 혼란스럽다. 또 누구의 말이 옳은 지에 대해서 알지 못한다. 이런 시점에 컨빈스 앤드 컨버트는 현재까지 스레드에 대해 알아가는데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해서 공유했다.

1. 스레드는 2023년 7월 5일 메타에서 개발하여 출시했다. 

2. 현재로서는 트위터를 대체할 수 있는 더 친근하고, 더 쉽고, 더 새로운 텍스트 기반의 대안이 되겠다는 확실한 전제와 목적을 가지고 있다. 초기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이었으며, 버즈피드에서는 "스레드는 트위터와 비슷하지만 분위기가 더 좋다"고 평가했다. 그렇지만,스레드가 몇 년 안에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 수 있을 것이다.
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'매드타임스'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©매드타임스(M@D Tim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목록글쓰기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
댓글 새로고침
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!아이보스 로그인